‘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삼각형은 뒤집혀도 삼각형 아닌가.
하지만 일정 시간의 은둔을 통과한 성장의 길이 아니라 끝나지 않을 자폐의 길이라면 문제는 심각하다.사람을 죽여보고 싶었다는 그녀의 사과 아닌 사과에는 물론 진심이 조금도 묻어있지 않다.
제정신이 아닌 사람은 절대 자신이 제정신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을지 모른다.문득 나 자신도 누굴 죽이고 싶은 감정을 느껴본 적이 있었을까 생각해본다.세상의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고립 은둔 청년을 생각한다.
왜곡된 신념에 의지해 망상 속에서 살아가는 당신이여.제정신이 아닌 사람의 경우는 익명의 모르는 사람들을 향한 무작위적인 살인 충동이다.
내가 왜 이러는 걸까? 카톡으로 나중에 답하지 라고 뇌 속의 목소리가 중얼거린다.
문득 ‘묻지마 살인으로 요즘 뉴스의 주인공이 된 젊은 여성이 떠오른다.GS리테일에 따르면 2023년 1월~12월 20일 GS25 치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
크게보기동아DB프랜차이즈 치킨 한 마리 가격이 2만 원을 넘어서면서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의 1만 원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치킨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롯데마트는 3일까지 ‘크런치 콘소메 치킨과 ‘큰 치킨을 4000원씩 할인해 각각 1만1900원.
세븐일레븐도 ‘후라이드 한 마리(720g)를 포함 즉석 치킨 5종을 최대 30% 할인해 1만 원대 치킨을 선보였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3사 중 BBQ가 2022년 5월 치킨값을 2000원씩 올리며 ‘치킨 2만 원 시대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