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국회의원 후보의 가계도
12세 미만은 20㎖로 섭취를 제한한 어린이 감기약의 경우 만 11세 아이를 12세로 여겨 용량을 초과해 먹이는 경우가 있다.
공고일이 2019년 2월 14일이라 59세에 해당해 ‘자격 미달이라 통보하니 그는 ‘다들 날 60세라고 한다.일상 여기저기에서 ‘나이 전쟁 법제처가 공개한 만 나이 의무화 홍보 포스터.
지방자치단체로는 처음 만 나이 일원화를 정부에 건의한 평택시 정장선 시장은 더불어민주당 3선 의원 출신이다.이에 공감한 윤석열 대통령은 만 나이 사용을 대선 공약으로 내놨고.이완규 법제처장은 이제는 만 나이가 정착될 것이라고 했다.
이를 보고받은 정장선 시장이 대책을 지시해 행정안전부에 만 나이 사용을 공식 건의했다.60년 버틴 ‘세는 나이 사라질까 강찬호 논설위원 나는 분명히 60세요! 내 원서 안 받아주면 소송 걸겠소! 2019년 벽두 평택시 송탄출장소에서 근무하던 공무원 A씨는 곤혹에 빠졌다.
북한도 안 쓰는 ‘세는 나이 혼용 버스비·감기약 용량 등 곳곳 혼란 재한 외국인 나이? 00년생이 답 민주 이장섭·정장선‘만 나이앞장지난해 1월 윤석열 대선 후보가 유튜브에 공개한 만 나이 통일 공약 홍보 쇼츠.
민주당도 초당적으로 합의하는 사안이니 정착될 것으로 확신한다.러시아 시장 재진출을 위해서는 수천억 원을 다시 투자해야 하는 셈이다.
com구특교 기자 kootg@donga.현대차는 19일 임시이사회를 열고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공장 지분 매각 건을 승인했다고 공시했다.
현대차는 다만 2년 내 공장을 되살 수 있는 ‘바이백 조항을 넣었다.현대차의 6번째 해외 생산거점인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공장은 2010년 준공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