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은행, 군인공제회와 ‘퇴직급여대여’ 업무협약
안삼섭 화순군 홍보팀장은 광주광역시나 전남 다른 시·군은 물론 서울·경기도 등에서도 신청자가 있었다고 전했다.
의대에 들어가려면 재수가 필수가 될 까닭인지 지난 3년간 18개 의대 정시 합격자 중 79%가 N수생이었다고 한다.AI는 그동안 전문가 영역으로만 여겨진 의료 분야에서도 뛰어난 학습능력을 보여준다.
같이 우대받는 의식의 대전환이 시작된다면 지금도 절대 늦은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kr 하지만 1997년 IMF 경제위기 이후 연구기관 및 기업체에서 한창 일하던 우수 연구자들이 짐을 싸는 광경이 펼쳐진 후.내 방황의 긴 목록부친 편지에 충격 받았다이문열은 왜 작가가 됐을까DJ가 준 금귤 벗겨먹는 실수YS.
환자와의 대면 진료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다는 사실도 흔히 간과된다.실탄 부족하다한국 부자는 3대 못 간다?사라진 억만장자의 교훈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억이면 건물주.
아직 한발 남았다현대차 주가 9% 폭등한 이유정부 쫄쫄 따라가면 돈 번다가장 이득 볼 ‘한국 위성주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산책로 어머님들 따라해라‘뒤로 걷기 뜻밖의 효과당신 ‘간헐적 단식 틀렸다저녁은 이 시간에 먹어라눈 침침.
박승우 성균관 의대 교수·삼성서울병원 원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北 오물풍선 꼬리 내렸지만정부.전남 화순군이 올해 처음 선보인 ‘만원 임대주택과 주변 생활 여건이다.
임대주택도 도심에 있어야 효과적 임대주택의 입지도 청년 입주자에겐 중요한 문제다.입주자로선 커피 두세 잔 값에 아파트 월세를 해결하는 셈이다.
화순군은 올해 100가구를 따로 확보해 ‘만원 임대주택으로 공급할 계획이다.지난 10일 화순군청에서 만난 그는 과거 화순군은 인구 10만 명을 넘볼 정도로 활력이 넘쳤다.